입문자의 기초 주식

주식 마인드 기초2

하루주식 2020. 12. 31. 21:24
반응형

우선 제 블로그에 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인사 한번드리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여기서 보다보니 많은 개인투자자분들께서는 볼줄모르시는것도 많으시고

그냥 유명한분들의 추천주와 리딩에 따라서만 주식을 사시더라구요..

힘든나날을 걷고계신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추천주를드리는것보다 초보들을위한 글을올리는게 더우선이되었어요

그래서 제개인적인 공부글도 노트에할수있는데 보시라고 여기다올리고있는거구요

봐야할게 많은데 PER PBR다고평가되있고 적자기업들을 추천해주는데 그종목사서 물리신분들보면

제가화나가지고 어쩔줄모르겠어요...

제 추천주대로 안사셔도되니까 제공부글이라도 한번씩 읽어보시고

추천주를드리면 왜이런종목을줬지 한번 생각해보시고

이런신호가있을때 추천주를 주는구나 하고 한번 생각해보고

나는 이런신호가있을땐 매수를안하는데 추천주를줬네? 좀만더 보다들어가야겠다

스스로 생각하시고 투자하실수있을때

추천주에 투자하시는거에요

추천주라고 무조건들어가지마세요 모르는사람들이건 아는사람들이건 돈에서 믿을사람없구요

투자부터 하실생각하지마시고 공부부터하시구요..

지금처럼 시장이 비효율적일때는 역투자하는게 맞는건데

그게 잘뭔지모르시고 괜히물릴까봐 겁나시는분들은

투자안하시는것도 투자에요

진짜 저는 말그대로 여기서 뭐 이득볼라하는것도아니고 그냥 여러분들을위해 일하는건데

보수를받을수도없으니 댓글이라도 달아주시는것도 큰힘이될것같네요^^

모든투자에 파이팅하시고 제 블로그에 오시는분들이 개인적으로 종목을 선정해서 보실수있을때까지

계속 공부글올려드릴게요

다들 이익보시고 내일도 파이팅합시다